행복이의 카페

[위례카페] 애견동반 위례카페 오디가

행복이^^ 2021. 4. 3. 09:24
반응형

 

 

 


집근처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 소개시켜드릴게요~
이곳 이름은 카페 오디가~

 

 


애견동반 카페여서 애견인 분들께는 희소식이죠~^^

 

 


간판부터 귀여운 카페 오디가~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귀여운 멍멍이 인형 ㅋㅋㅋ
스쳐봤을때는 진짜 댕댕이 인줄 알았어요 ㅎㅎ

 

 


어느 자리에 앉던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에 뛰더라구요~^^

 

 


다양한 빵종류에 빵순이 눈돌아 갑니다 ㅋㅋ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은 비주얼이에요~

 

 


다양함 메뉴 중 오디라떼 아아 인절미 크로플 주문!

 

 


짜짠!! 음료와 간식 등장!!
환상의 조합이네요~~

 

 


위례 크로플 맛집답게 비주얼 깡패네요~

 

 


이건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 오디라떼!!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아아는 믿고마시는 음료죠!!^^

 

 


맛있는 오디라떼와 크로플...ㅋㅋ
너무 행복하네요~

 

 


마시는 동안에도 생각이 너무 이뻐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카페오디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1길 3-15 102호

전화 : 0507-1343-7611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