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위례카페] 유니크한 매력의 디저트 카페_디스이즈잇(THIS IS IT)

행복이^^ 2021. 5. 7. 16:55
반응형

 

 

위례에 새로생긴 신상

디스이즈잇(THIS IS IT) 카페 소개시켜 드릴게요!!!

이곳은 전부터 가보고싶었는데

마침 근처에서 식사하게되어

갈 수 있었죠 ㅋㅋ

 

 

 

 

외관부터 이국적인 느낌이 느껴지죠??

건물앞엔 스피커가 설치되어있어

흥겨운 음악이 나오네요 ㅋㅋ

이곳 운영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에요~

월요일은 휴무이니 참고!!^^

운영시간 확인 후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내부 모습 너무 깔끔하죠??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더욱 깔끔한것같아요~

ㅋㅋㅋ댕댕이 인형도 ㅋㅋㅋ

너무 귀였네요 ㅋㅋ

 

 

디저트 카페이니 구경가야지요~~

 

 

 

다양한 크로플와플도 종류에 행복이 눈돌아 갑니다. ㅋㅋㅋ

 

 

 

 

이건 메뉴판 ㅋㅋㅋ

좀 특이하죠??

종이 테이프에 메뉴를 적고 붙여놓으셨어요

메뉴 변동되면 즉석에서

없애시나봐요 ㅋㅋㅋ붙였던 자국이 남아있네요 ㅋㅋ

저희는 주문메뉴는

쿠키 한개와 아아 2잔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료와 아아 등장!!
요건 디자인이 독특해서 주문해 봤어요~~

 

 

쫀득한 마쉬멜로가 치즈처럼 늘어나네요 ㅎㅎ

 

 

이것 아아 2잔!!
저는 아아 구수한 느낌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아서

다음엔 다른 음료를 도전해야겠어요 ㅎㅎ


분위기 좋은 위례 신상카페

디스이즈잇(THIS IS IT)!!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어

앞으로 행복이의 단골 카페가 될것같아요 ㅋㅋ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