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제주 카페] 협재 바다뷰가 이쁜 카페_비선루

행복이^^ 2021. 6. 16. 04:03
반응형


제주여행 마지막날 방문했던
공항 근처카페 소개시켜드릴게요!!
협재해수욕장, 협재포구
부근에 위치한 비선루!


돌담을 배경으로한 간판을 지나니
멋스러운 외관 등장!!
외관 보자마자 이곳에 오길 잘했다~
생각했죠ㅋㅋ


입구는 깔끔한 인스타 겜성으로ㅋㅋ
한쪽엔 포토존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주셨네요~


깔끔한 내부모습!!


자리마다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게
창가방향으로 두셨어요~


건물 왼쪽길을 가다보면
외부 테라스가 나와요!!
비양도 뷰~
저 멀리 보이는 섬이 비양도에요~
이곳에 있으면 하루 반나절도
시간을 보낼 수 있겠는데요?ㅎㅎ


이곳은 옥상모습이에요~
위험해서 인지 노키즈존으로 되어있답니다~


내 외부 인테리어 구경 후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비선루떼 8,500원
수제 바스크치즈케이크 6,500원

아아는 신랑이꺼
저는 비선루떼를 마셨어요~
메뉴판에 빨간글씨로 "비선루 시그니처"
가 제 눈을 사로잡았죠 ㅋㅋㅋ
어딜가든 시그니처 음료를 마시게되요!
가끔 모험하다 실패한적있지만
이곳에선 대성공이였어요 ㅋㅋ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있어 먹고싶었지만
꾹 참고 치즈케잌만 주문했어요~



주문한 아아, 비선루떼,
바스크 치즈케잌이에요~
바다뷰를보며 먹으니 맛이 두배!!


이건 제가 주문한 비선루떼!
하얀 거품위 시그니처 음료답게
비선루가 그려져서 너무 이뻤어요~
아이스크림과 인절미 곡물가루가 들어가서
라떼이기엔 맛이 묵직~~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처음 마실때는 가루느낌이 나서
" 웅??모지??" 했는데 알고보니
인절미 가루였다는 ㅋㅋ
출출할때 마시면 요기가 되겠는걸요??


이건 수제바스크 치즈케이크!!
원래 디저트 생각은 없었는데 사람들 평이
이곳 치즈케이크는 꼭 먹어봐야한다고해서
주문했어요~

항공샷으로도 한번찍고
먹기 시작했어요~


우와~~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이쁜 치즈케이크
포크로 단면을 자를때부터 알 수 있었죠~
이 케이크는 맛있겠다!!
어떤 치즈케이크는 빵반 치즈반인데
이건 only 치즈!~
묵직하다 못해 꾸덕한 느낌도 있더라구요~
특히 가장자리 부분이 그랬어요 ㅋㅋ


이건 아아~
저는 원두 산미있는 맛보단
고소한 맛을 좋아하는데 이곳이 딱!!
그랬어요~ 갓 볶은 원두를 내려만든듯
아이스 커피인데도 느껴졌죠 ㅋㅋ
너무 맛있어서 한잔 더 주문해 마셨답니다


공항에서 그리 멀지 않아
마지막날 시간보내기 좋았던 비선루!!
아름다운 오션뷰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 맞구독 환영!! 댓글에 맞구독 남겨주시면 맞구독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