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성남카페] 상대원 음료 한잔의 여유_카페 아일랜드

행복이^^ 2021. 4. 6. 23:16
반응형

 

점심시간에 식사 후 음료 한잔을 위해

상대원 대원터널 사거리에 위치한

카페 아일랜드에 방문했어요 ㅎㅎ

 

 

엔틱한 느낌의 카페 아일랜드!!

나무 문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푸릇 푸릇한

인테리어가 독보이네요~~^^

 

 

창가 자리도 있어 창밖뷰를 감상하며

음료도 즐길 수 있죠!!

근데..창밖 뷰가 도로라는것..ㅎㅎㅎ

지나다니는 사람들 구경은 가능하겠어요~^^

 

 

 

 

다양한 음료 중 저는 딸기 스무디 픽!!

사실 전날 너무 과음을해서

속으로 스무디가 넘 먹고싶었거든요 ㅋㅋ

같이 식사한 차장님이 제 생각을

귀똥차게 알고 카페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7년 같이 일했더니 해장하는 방법도

꾀차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주문한 음료 4잔 등장!!

제가 받자마자 다급히 사진찍으니

같이 온 동생이

테이블이 놓고 다시 찍으라는 거에요 ㅋㅋ

그래서 이동하여 다시 찰칵!!

맨 오른쪽 딸기 스무디

볼록 나온게 제것이에요 ㅋㅋ

 

딸기 스무디 한입에 전날 쌓인 숙취가

싹~~ 내려가더라구요 ㅋㅋ

흔한 카페이지만 점심시간의

소소한 행복 ㅋㅋ

이날 행복지수 200% 느끼는

점심시간이였어요~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