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석촌호수카페] 송리단길 핫플레이스_카페페퍼

행복이^^ 2021. 4. 3. 09:14
반응형

 

 

 

 

오랜만에 어릴적 친구들과 송리단길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송리단길 이름만 많이 들어봤지

실제로 가본건 처음이여서 설레이는

마음으로 이날만 기다렸죠~^^

 

 

 

 

 

이곳을 처음 찾을때 지도보고 왔는데

가게가 안보이는거에요 ㅎㅎ

알고보니 2층에 위치하여 계단을 통해

올라왔어요~

입구부터 느낌있는 인테리어가

눈에 뛰었어요~

 

 

 

 

 

 

 

 

이쁜 인테리어안에

디자인 된듯 빵이 진열되어있어

더욱 먹음직 스럽네요~^^

 

 

 

 

너무 많은 빵종류로 선택장애가 있어 친구에게 위임하고

저는 사진만 열심히 찍었답니다~^^

 

 

 

 

주문한 음료와 빵이에요!

페퍼민트차에 아아

딸기타르트에 애플파이를 골랐어요~

 

 

 

 

 

요게 요게~

너무 맛있었어요~

꾸덕한 크림과 생딸기의 조화!!

다음에 이곳오면 또 이 타르트를 먹을정도에요 ㅎㅎ

 

 

 

 

 

이건 애플파이~

큐브 사과가 한가득 있어 나쁘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딸기타르트에 한표 줍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너무 좋았어요~

장소도 물론 좋았지만 무엇보다

같이있던 친구들이 좋기에

이곳에서의 기억이 더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것 같아요~^^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