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위례카페] 창곡천 신상카페-반가쿠

행복이^^ 2021. 4. 3. 09:18
반응형

 

 

 

 

위례 창곡천 부근엔 이쁜 카페들이

많이 있어요~^^

카페들 중 새로생긴 이쁜 카페가 있어

방문해 보았답니다!!

 

 

 

 

창곡천 방향에서 바라본 건물 외관 모습!!

고즈넉한 분위기 물씬나네요~

 

 

 

 

 

 

 

안쪽으로 들어가 입구로 들어가 보았어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일본느낌 물씬 났어요~

 

 

 

 

입구쪽에 바로 보이는 현수막!!

이곳에서는 무료 커피교육이 있나봐요!!

 

 

 

 

 

 

 

다양한 차 종류가 전시되어있어

요즘 건강지키기 실천 중인 Ha's는

따뜻한 차를 주문!

점심약속 직전에 방문한 곳이라

빵은 주문하지 않았어요~

 

 

 

 

음료 주문 후 내부 인테리어 구견하러 다녔어요~

 

 

 

 

 

안쪽에 들어가면 이렇게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곳도 있답니다^♡^​

 

 

 

 

 

 

 

 

주문한 따뜻한 차가 바로 나왔어요~주문한 따뜻한 차가 바로 나왔어요~

 

 

 

이쁜 주전자에 주시니 눈으로 한번 더

차를 즐길 수 있었죠 ㅎㅎ

 

 

 

차는 따뜻할때 마셔야죠 ㅋㅋ

따라마시기 시작했어요~^^

 

 

 

 

약간 새콤한 느낌 ㅋㅋ

너무 좋네요 ㅎㅎ

 

 

 

이날 점심약속 전까지

차한잔 즐기며 시간을 보냈어요~

이왕 차 한잔 마시는거 분위기 좋은곳에서

마시니 소소한 힐링타임 이였답니다~^^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