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주문진 카페] 강릉 천국의 계단이 있는 사진 핫플레이스_주문진 카페 오로라

행복이^^ 2021. 6. 17. 09:43
반응형

 

 

강릉 여행 마지막날 사진 찍기 좋은 카페

검색 중 주문진에 이쁜 카페를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페 오로라!

윗층엔 펜션도 같이 운영되고있어요~

뷰가 좋아서 다음엔 이곳에 숙박하고

싶더라고요 ㅋㅋ


입장 전 아기자기하게 꾸민

계단에서 사진찍고 올라갔어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어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한적한 카페내부!!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카페가면

아아만 마셔요 ㅋㅋㅋ

그래서 아아 2잔 주문!!

가격은 1잔에 4,000원! 나쁘지 않았죠 ㅋㅋ

 

 

 

디저트 모습...우왕...

진심 먹고싶당 ㅜㅡㅜ

꾹~~ 참았어요 ㅋㅋ

 

 

맛은...평소에 연하게 마셔서인지

제 입엔 좀 진해서 남겼어요 ㅋㅋ

신랑이는 다 마셨으니 호불호가 있을것 같네요 ㅋㅋ

커피 가지고 옥상 포토존으로 갔어요~

 

 

 

사실 이 카페 온 이유는 이 포토존 가려고

온거에요 ㅋㅋ

사진찍는 사람들이 없어서

정말 여유롭게 사진찍으며 놀 수 있었어요~

 

 

요런 LOVE 에서도 ㅋㅋ

근데 옥상이라 눈이 좀..부시네요 ㅋㅋ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ㅋㅋ

 

 

다양한 포토존으로 사진찍고 놀기 좋은 카페오로라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세요~^^

 

※ 맞구독 환영!! 댓글 맞구독 남겨주시면 바로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