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판교카페] 판교 메리어트 모모카페에서 에프터눈 티세트 즐기기

행복이^^ 2021. 6. 27. 05:04
반응형


매달마다 기다려지는 날이 있어요..
친구들과의 만남 ㅋㅋ
점점 시간이 지나니 어릴적 친구들을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더라고요 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한달전부터
이날을 친구들과 약속하고
기다리다 드디어 디데이가되어
만났어요~^^


판교 메리어트호텔 모모카페!
이곳에 방문할때는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해요~
에프터눈티세트 2인기준 42,000원!
당일 예약없이 방문했다 못 먹고
온 경험이 있어 예약은 필수로하고
방문하죠 ㅋㅋㅋ


2인석, 4인석 등 깔끔한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한쪽엔 음료제조하는 바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탁 트인 뷰를 감사하며 이곳에서 담소를 나누면
기분전환이 되요`^^
이렇게 미세먼지없이
날 좋을때 방문하면 둥실둥실
뭉개구름도 볼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날씨가 좋아 뭉개구름을
감상할 수 있었지만!! 바람이 너무 많이불어 실내에 자릴 잡았답니다~ㅎㅎ


에프터눈 티세트 주문 후 처음 주신건
미니 파스타였어요~
전엔 티세트가 38,000원 이였는데
42,000원으로 오르면서 작은 파스타도 같이
주시네요 ㅋㅋ 새우도 큼직하고 면발도
탱글탱글 ㅋㅋ밥을 먹고와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양이 적으신 분들은 이곳에 식사하러
온다 생각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ㅎㅎ



주문한 에프터눈 티세트 등장!!


삼단 디저트~
보기만해도 행복하네요~ㅋㅋ
한층씩 구경 후 하나하나
맛보기 시작했어요~~


첫번째 층에는 귀여운 마카롱이 올라간 케이크!!
쫀득한 딸기마카롱!! 완전 취향저격이였어요~
둥글둥글 롱케익처럼 생긴건 안에 새콤한 과육이 들어있어
너무 맛있었답니다 ㅋㅋ


두번째 층에는 몽골몽골 원형크림이 올라간 케잌!!
먹는 내내 원형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ㅜㅡㅜ
나머지 하나는 얇은 페스츄리 과자안에
커피향 크림이 들어있어
계속 먹고싶은 간식 중 하나였어요~


마지막 층에는 청포도 타르트와 심플한 모양의 빵!!
청포도 타르트는 이곳에서 제일의 원픽이였고 ㅋㅋㅋ
저 둥근빵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다른 디저트들에비해 모양이 심플하여
나중에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어요~
겉은 약간 꾸덕한 느낌에 그리 달지 않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이곳에 오면 달달구리 디저트에 집중하기위해
쌉싸름한 아아를 주문해요 ㅋㅋ
환상의 조합이죠 ㅋㅋㅋ


좋은 친구들과의 함께여서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판교 메리어트 모모카페 였습니다^^

※ 맞구독 환영!! 맞구독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