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카페

[영종도카페] 인천 여심저녁 카페_앨리스42

행복이^^ 2021. 6. 28. 22:12
반응형

 

 

인천 영종도!!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급 여행떠날때

방문하는곳 중 한곳이에요~

영종도 여행오면 카페는 꼭 한곳씩

방문하는데요, 이번엔

동화속 여주인공을 만들어줄 이쁜

카페가 있어 다녀왔어요~


이곳 이름은 앨리스42(ALICE42)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만든 카페인듯 했어요~

 

 

홀로그램 창문에 묘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저희는 오손 도손 대화하기 위해

이곳에 자릴잡고 카페구경에

나섰어요~

 

 

 

천장엔 핑크뮬리를 닮은

말린 꽃들이 대롱대롱~

 

 

가게 중앙엔 화려한 조명과

바테이블이 있었어요~

이곳엔 아무도 자릴잡지 않았네요 ㅋㅋ

 

 

좁은 통로에도 테이블과 아기자기

아이템들이 인테리어되어있어서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ㅋㅋ

 

 

짠!!

대망의 사진 핫스팟!!

이곳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된 기분일것같아요~

 

 

아이템 하나하나

너무 이쁘죠??ㅋㅋ


음료 주문을 위해

여기까지만 구경하고 메뉴주문하러

갔지요 ㅋㅋ

 

 

야외는 다음에 비 안올때 자리잡는걸로..ㅋㅋㅋ

 

 

이곳엔 브런치 메뉴가 있었지만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리얼딸기우유 7,000원

아아 4,500원 ㅋㅋ

 

 


음료 등장!!

​이쁜 테이블위에 올려놓으니

더 이쁘네요~~^0^

딸기 한가득 정말 리얼 딸기 우유~ㅋㅋ

 

 

아아도 스텡(?) 잔에

나와서 더욱 시원한 느낌이였어요~

신랑이 주문한 아아인데 저도 한입만~~

마셨거든요? ㅋㅋ바로 로스팅한것처럼

구수하니 딱 제스타일 이였어요 ㅋㅋ

 

이날 비가와서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도 별로 없고 주차공간도 넓어

좋았던것같아요~ 이런 핫스팟 포돈존에서

사진도 자유롭게 찍고 ㅋㅋ

다음에 날 좋은날 한번 더 방문하고 싶은

앨리스 42 카페였습니다.

 

☆맞구독 환영!! 댓글로 맞구독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