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용인 맛집] 그리스 신화 느낌의 핫플레이스 베이커리카페 & 레스토랑_칼리오페

행복이^^ 2021. 7. 4. 07:53
반응형

 

 

용인은 규모 있는 베이커리 카페 & 레스토랑이

참 많은것같아요 ㅋㅋ

그 중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칼리오페!

그리스신화에 나온 예술의 여신 중 한명

이름으로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느낌이였어요~

 

 

 

입구 포토존에서 사진한번 찍고!!

야외 시설을 구경하며 다녔어요~

 

 

 

주변에 산도 있고 ㅋㅋㅋ

산책하게 좋았답니다~

 

 

 

날씨 좋은날 야외 테라스에서

브런치 먹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ㅎㅎ

이날은 햇빛때문에 안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대규모 카페 칼리오페 안으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지하1층부터 2층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다양한 빵종류에 눈이 휘둥글해진 행복이~

크로아상에 에그타르트 조각케이크까지

다이어트만 아니였음 한입씩 먹어보고싶은 비주얼 이였어요~

 

 

 

 

빵 먹고싶었지만 꾹 참고 내부 구경을 다녔어요~

그리스 신화 느낌으로 꾸며져 마치 영화속에 출연한듯한

기분이였죠 ㅋㅋㅋ

 

 

오~ 이분이 그리스신화에 나온 예술의 여신 중 한분인

칼리오페 인가봅니다 ㅋㅋ

너무 멋져부러~~~ㅎㅎㅎ

 

 

 

내부 인테리어 구경 후 저희는

브런치 먹으러 갔어요~

친구와 저는 마음이 통했는지

버거를 먹고싶다고 동시에 이야기 한거있죠 ㅋㅋ

그래서 사이좋게 버거 2개를 선택했어요 ㅋㅋ

주문메뉴는?

칼리오페그릭버거 19,500원

쉬림프버거15,500원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 후

기다림이 있었어요 ㅋㅋ

이쁜 앞접시와 포크 수저 사진찍으며

기다리기 ㅋㅋㅋ

 

 

 

주문한 메뉴 등장!!

왼쪽이 칼리오페 그릭버거 오른쪽이 쉬림프버거빵이 블랙컬러라 좀 독특했죠 ㅋㅋ

 

 

몇 종류의 재료가 들어갔는지

버거타워라고 해도 손색없었어요~

 

 

야채가 많아서 그런지

따뜻한 느낌은 없었지만 푸짐한

양이 만족스러웠어요~

 

친구와의 먹방투어 ㅋㅋㅋ

너무 즐겁네요~~^^

다음에 또 맛집 멋집 투어이야기

소개시켜 드릴게요~^0^

 

☆ 맞구독 환영!! 댓글 맞구독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