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송파 맛집]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스끼야끼 맛집_동경산책

행복이^^ 2021. 7. 3. 07:07
반응형

 

 

지난주 엄마와 언니랑 데이트한날 ㅋㅋ

분위기 좋은 맛집을 가고싶어

찾아서 동경산책이에요

 

 

이곳은 외관부터 고즈넉한 분위기라

잘 찾았다!! 혼자 칭찬했죠 ㅋㅋ


외관도 이렇게 이쁜데

내부는 어떨까? 두근두근 💓

설레이는 마음으로 입장했어요~

 

 

우와~ 가게 분위기에

행복이 눈에서 하트 뿅뿅 ㅋㅋ


정말 동경에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 창가에 앉아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

저희 방문했을때는 이곳에 손님이

있어 이곳에 자리잡지 못했어요 ㅠㅡㅠ

이쁜 내부인테리어 구경 후

본격적으로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

보았어요~

 

 

저희는 이중 런치메뉴로

장어덮밥 13,500원

나베정식 스끼야끼 12,000원

타마고멘치카츠 4,000원

자몽사이다 4,000원

주문했어요~

장어덮밥과 나베정식 저녁방문시엔

디너메뉴로 2천원씩 가격이 더 올라가요 ㅋㅋ

 

 

 

 

식사 전 자리 세팅모습이 너무이뻐 사진으로도

담아보았어요~

미니미니 안개꽃도 너무 사랑스럽죠?ㅎㅎ

 

 

 

주문한 자몽사이다!!

자몽맛 보단 레몬맛이 더 강해서

개인적으로는 더 좋았어요 ㅋㅋ

 

 

 

주문 메뉴 등장!!

 

 

이건 사이드 메뉴인

타마고멘치카츠!

다진고기안에 계란 반숙을 넣어

튀겨낸 음식이에요~

헐...이거 비주얼 실화임??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죠 ㅋㅋ

한입 먹어봤는데..


이건 꼭 드셔보세요 ㅋㅋ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일품!!ㅋㅋ

 

 

언니와 엄마가 주문한 장어덮밥이에요~

 

 

 

한입 먹어보았는데 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장어덮밥보단 스끼야끼가 더 맛있었다는...ㅎㅎㅎ

 

 

 

이게 제가 주문한 나베정식 스끼야끼 ㅋㅋ


어건 함께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스끼야끼 찍어먹을 계란에

상콤한 젤리, 가지튀김에 샐러드 조금 나왔죠

같이 나온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해서

식사 중간 중간 맛있게 먹었어요~^^

 

고기를 한점 들어서 계란에 콕콕!!

먹는 내내 저렇게 연기가 모락모락

따뜻하게 먹었답니다 ㅋㅋㅋ


계란장 덕분인지

엄청 고소하고 단백했다는...

약간 삼삼하게 먹는 행복이 입에는 안성맞춤

이였어요~
나베 안에는 면도 있고 버섯도 있어

은근 배불리 먹었답니다~

 

엄마와 언니와의 즐거운 데이트에

맛있는 식사도해서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혹시 송리단길 데이트하실때 꼭 방문해 보세요~^^

 

☆맞구독 환영!! 맞구독 댓글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