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위례맛집] 위례서일로 양꼬치 맛집_미가램 양꼬치

행복이^^ 2021. 7. 1. 07:51
반응형



 

위례에 위치한 양꼬치 전문점

미가램 양꼬치 위례본점 소개시켜드릴게요~

양꼬치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종종 찾는 메뉴 중 하나죠~^^

미가램 양꼬치!!
외관부터 양꼬치 사진으로

시선 강탈 시키네요~^0^

두근 두근 기대 한가득 가게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0^

 

 

깔끔한 테이블의 미가램 양꼬치!!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

이날 미세먼지가 엄청나서 ㅋㅋㅋ

실내에서 먹었어요 😁

 

 

 

양꼬치 전문점에 왔으니

양꼬치를 먹어야죠 ㅋ

저의 주문메뉴는?

어깨살꼬치 1인분 13,000원

양갈비살꼬치 1인분 15,000원

은행꼬치 3,000원

주문했어요~

 

 

자리엔 기본적인 조미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쯔란소스와

통쯔란 ㅋㅋ

 

 

기본 반찬과 주문한 양꼬치 등장!!

 

 

 

먼저 어깨살꼬치부터 굽굽~~

 

 

양꼬치 먹을때 은행과 같이 먹으면 은근

환상의 궁합이라 종종 주문하는 은행구이에요~^^

 

 

 

어느정도 익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쯔란 가루에 콕콕찍어 맛있게 얌얌 ㅋㅋㅋ

너무 맛있네요 ㅋㅋ

 

 

양꼬치를 먹다 느끼하다 싶으면

은행꼬치를 하나씩 드셔보세요~


쫀득쫀득 은행~

숯불에 구워먹으니 꿀맛이에요~^^

 

 

 

푸짐한 한상차림 양꼬치 덕분에

맛있는 한끼식사 하고왔어요~~^0^

 

☆ 맞구독 환영!! 댓글 맞구독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