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삼성역 맛집] 대치동 카레 가성비 맛집_카레마치

행복이^^ 2021. 5. 27. 10:58
반응형

 

 

오랜만에 신랑이와 서울 나들이 나왔어요~

신랑이 추첫맛집 카레마치로 방문!!

 

 

 

처음에 "카레마치?"는 어떤 뜻이지?

생각했는데 카레마을이라는

뜻을 가졌더라고요 ㅎㅎ

직접 카레를 끓여만들어 그런 이름을 갖고있나봐요

카레를 닮은 노랑이 간판 ㅋㅋ

 

 

 

매장안으로 들어오니 깔끔하게 정리된 테이블들을 볼 수있어요~

점심시간 방문하면 사람들이 많아 잘 먹지 못하는데

저희는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방문한지라 사람이 별루 없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

저희 주문메뉴는?

그릴 치킨 오므라이스 10,800원

비프 카레우동 11,000원

계란후라이 1,000원

수제돈가츠 4,500원

 

 

주문서에 먹고싶은 메뉴를

적어드리면 준비해 주세요~

 

 

음식 기다리며 두근두근

밑반찬과 포크 숟가락 찰칵!!😁

반찬, 장국, 밥이 필요하시면

이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드실 수 있어요~

 

 

 

주문한 메뉴가 등장!!!
ㅋㅋㅋ정말 푸짐한 한상차림 이네요~^^

 

 

비프 카레우동부터 보여드릴게요!!

 

고기 킬러 Ha's~

차돌박이가 들어간 우동이라

신랑꺼지만 계속 탐냈어요 ㅋㅋ
차돌박이 아래는

부들부들 우동면이 숨어있죠 ㅋㅋ진한 카레국물에 우동~

너무 조화로웠어요~

 

 

이번엔 제가 주문한

그릴 치킨 오므라이스

저..치킨을 넘 좋아하는것 같아요 ㅎㅎ

아침에도 닭가슴살먹었는데

점심도 치킨 픽!!

 

이 오므라이스에 들어있는 카레는

조금 더 진한맛이 나서

제 입엔 더 맛있었건것 같아요~

그릴 치킨도 수비드로 만들었는지

퍽퍽한 느낌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

이곳은 냉동육이 아닌 냉장육으로

닭을 사용해서 더욱 맛있었던것 같아요

치킨을 먹었으니 오므라이스도

야무지게 비벼 먹어야죠~^^

 

부드러운 계란이 한가득!!

약간 반숙 느낌의 계란옷이

포실 포실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계란만 비벼 먹어도 맛있고

부드러운 닭과 함께 먹어도 맛났어요~ㅋㅋ

 

 

이건 추가 토핑으로 주문한 돈가츠!!

 

 

 

중간중간 고소한 마블링~

카레 국물에 찍어 먹으면 또 다른 메뉴로

변신!!

 

 

이것도 추가 주문한 계란후라이~

카라우동에 면을 다먹고 계란후라이와 셀프바 공기밥을

넣어 비벼먹음 또다른 메뉴 탄생!!

신랑의 꿀팁입니다.ㅋㅋ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는

카레마치!!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