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위례맛집] 위례서일로 카페거리 심야식당_오늘엔

행복이^^ 2021. 5. 20. 05:27
반응형

지난 불금 퇴근 후 신랑님과 오붓하게
술한잔 하기위해 위례 심야식당 오늘엔에
방문했어요~
생긴지는 몇개월됐는데 지나가기만하고
신랑과의 방문은 처음했었죠 ㅋㅋ


건물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외관부터 분위기 너무 좋아보이죠?
개인적으로 심야식당 너무 좋아하는데
간판에 똭!! 심야식당이라 표시되어있어
너무 가보고 싶었어요~


내부 분위기를 이렇게 생겼어요~
너무 이쁘죠??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 모든게
깔끔하고 세련됐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딱새우사시미,
멘츠카츠,
닭다리살 유린기에요~

주문하면 우선 이렇게 기본 서비스
안주를 주세요~
프레첼은 약간 와사비 맛이나는
알싸한맛!! 자꾸 손이 가네요~^^


시원기린 생맥주 등장!!
진짜 시원하고 청량감이 있어
제 스타일 이였죠 ㅋㅋ


간장과 앞접시 세팅 후
메인메뉴를 기다렸어요 ㅎㅎ


주문한 딱새우 사시미 등장!!
요리보고 저리봐도
빛깔 영롱 하네요~^0^


와사비와 초생강 등 함께 나왔어요~
다진 마늘이 들어간 초고추장에
콕!!찍어 먹기 시작했어요~~


제주도에서 처음 먹어보고 감탄했는데
이곳에서 또 감탄하게 만드는 맛이네요~^0!
탱글탱글 식감과 딱새우만의 달짝지근
고소함을 느끼면 먹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닭다리살 유린기


닭다리살에 특유의 양념이 코팅되어
있는 음식!! 짬쪼롬 하니 술안주로 딱!!

세번째로 나온 멘츠카츠!!

다진 고기가 촉촉하게 튀겨졌어요~
이 메뉴를 먹고 알았죠~
"이 곳 음식 잘하는 맛집이네?"
딱새우 사시미만 기대하고 왔는데
멘츠 카츠가 이렇게 맛있을 줄..
순간 일본 오사카인줄 알았어요 ㅋㅋ
너무 맛나네요 ㅎㅎ

푸짐함 한상차림으로 술한잔 마시니
너무 즐겁네요~^^
앞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위례 오늘엔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