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경기광주맛집] 메밀 동치미 막국수 맛집_천서리 막국수

행복이^^ 2021. 5. 7. 17:05
반응형

 

 

직장 동료분들과 방문했던

천서리 막국수 목현점!

강릉여행때 동치미 막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 추억에 방문했던 곳이에요~
메밀 막국수 전문점인 이곳!!

 

 

 

빨간 간판이 참 강렬하네요??ㅎㅎ

 

 

메밀로 만들어진 메뉴들

이중 동치미 막국수와 메밀만두 주문했어요~

(다음엔 메밀 전병도 맛볼꺼에요 ...ㅎㅎㅎ)

 

 

이건 기본 반찬이에요 ㅋㅋ

백김치 막국수와 같이 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ㅎㅎ

 

 

 

 

이건 메일 만두에요~

 

 

 

만두 피가 메밀로 만들어져

더 고소한 맛이 나더라구요 ㅋㅋ

속이 꽉찬 만두를 맛있게!!ㅋㅋ

같이 간 동생이 이곳 만두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만두를 거의 다 먹을때쯤

동치미 막국수가 나왔어요~

계란과 깨가 동동 뛰어진

동치미 막국수!!

 

 

 

 

요즘 점점 날씨가 더워져

시원한 음식이 먹고싶었는데 잘 찾아온것같아요!~

보기만해도 시원한 느낌의 막국수!!

메밀이 찬 성질의 음식이라

여름에 많이들 드시나봐요~~^0^

지금도 시원한 음식을 찾으니

앞으로 다가올 여름엔 더 자주

방문할것 같아요~^^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