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강릉맛집] 강릉 현지인 맛집_삼교리 원조 동치미 막국수

행복이^^ 2021. 4. 16. 06:54
반응형

 

강원도 강릉 숨은 보석맛집을 찾아 기쁜마음으로

소개시켜드릴게요!!!!!

이름은 삼교리 원조 동치미 막국수!

이곳은 줄서서 먹는 맛집이니

방문전 계획을 잘 세우셔야해요~

아주 일찍가던가 아예 늦게가던가 ㅋㅋ

저희는 아~~예 늦게 갔지죠 ㅋㅋ

그래도 대기줄은 있었답니다 ㅋㅋ

30분 기다릴지 1시간 기다릴지 ㅋㅋㅋ

 

 

 

간판 모습이에요~

주변에 이름이 비슷한곳이 많으니 꼬옥!!

간판이름 정확히 보세요~

"원조"라고 표시된 간판!!

 

 

 


메뉴 안내!

저희는 물막국수와 전병 수육 중사이즈

주문했어요~!

 

 

 

반찬 중 백김치가 별미네요~~

백김치 야무지게 잘라서 먹었어요 ㅋㅋ

보통 물막수랑 같이 드시더라고요ㅋㅋㅋ

 

 

 

 


이건 서비스로 주신 요구르트!!

너무 맛나네요~^^

 

 

 

전병과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수육 지방부분은 부들부들 맛있네요~^^

고기 부분은 부위별로 부드러운 부분도 있고

약간 퍽퍽한 부위도 있었어요~

 

 

 

전병!!

이건 너무 맛있네요~^^
피가 얇고 쫀득쫀득한 별미였어요~

 

 

 

 

대망의 물막국수 등장!!

처음엔 잘못나온줄 알았어요 ㅋㅋ

물막국수인데 물이 없어 ㅋㅋ

 

 

 

이렇게 살얼음 동동

동치미를 별도로 주시더라고요 ㅋㅋㅋ

 

 

 

 

사리는 부족하면 별도 요청하여

먹을 수 있어 추가로 받았어요(필수임 ㅎㅎ) ㅋㅋ

동치미를 샥~샥~~

보기만해도 너무 시원하네요~^^

동치미를 넣고나니

비주얼깡패 물막이 됐어요 ㅋㅋㅋ

눈으로 한번보고 비벼먹기 시작했어요~

 

 

 

 

면발은 탱탱하고

국물은 짜지않고 삼삼하니 맛있더라구요~

깨가루 덕분인지 엄청 고소했어요~

 

 

요구르트로 입가심 했어요~^0^

강릉 현지인 맛집!

삼교리 원조 동치미 막국수집에서

맛있는 식사 했어요~^0^

이곳은 강릉 방문하면 필수 코스 맛집으로

재방문 할꺼에!!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