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강릉카페] 강릉 핫플레이스 도깨비시장_카페콩방앗간

행복이^^ 2021. 4. 13. 06:51
반응형

 


강릉여행 중 핫플레이스가 있어 방문했어요~
강릉 도깨비 시장!
이곳은 카페, 바 등등 여러 가게가 밀집된
곳였죠 ㅋㅋ 그 중 카페 콩방앗간에 방문했답니다~



도깨비시장 지도에요~
규모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랐어요 ㅎㅎ


날이 너무 좋아 구경하기 좋네요^^


상호답게 방앗간 모습의 콩방앗간


좌식 테이블 하나하나 너무 느낌있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안에 들어가니 이런 미니미니한 의자가 있네욬ㅋ
너무 귀여운것 ㅋㅋ


콩으로 인테리어한 귀여운 모습 구경후
메뉴 주문하러 갔어요~


콩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음료
이 중 순두부쉐이크, 조청콩도넛 주문했어요~


전첨시 배우 오대환님깨서도 방문하여
맛있게 드셨나봅니다~^9^


주문한 음료와 도넛등장!!


제조과정을 보니 순두부를 통으로 넣어서
갈아주시더라구요~
고소하니 맛났어요~


이건 조청 콩도넛!!
배우 오대환님께서 왜 감탄하고 가셨는지
이해되는 맛이였어요~
찹쌀도넛의 쫀득함이 응집됐는데
여기에 조청과 콩고물도 뿌려져서
더 달달구리 하더라구요 ㅋㅋ


카페콩방앗간!!
어르신들도 좋아 할 맛이여서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와야겠어요 ㅋㅋ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