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야탑술집] 분위기 좋은 가성비 와인_오늘,와인한잔 야탑점

행복이^^ 2021. 4. 10. 11:00
반응형


따스한 봄바람이 부는 요즘 야탑역에 가성비
술집이 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오늘, 와인한잔 야탑점!!



이곳은 체인점여서 서현에 처음 방문했었죠 ㅎㅎ
외관부터 인스타 겜성 뿜뿜 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좋지만 저희는 봄바람을
만끽하고싶어서 야외테라스에 자릴 잡았어요~




와인 종류는 레드와인으로 추천 스티커가 있는
참 기분좋은 하루야~^^를 주문 ㅋㅋ


안주는 과일과 치즈를 좋아하여
과일&치즈플래터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와인과 안주 등장!!
눈이 휘둥글~~해지네요~^^



다양한 핑거푸드의 진열~
보기만해도 행복했죠 ㅋㅋ


고생했어 토닥토닥~ 문구만 보아도 위로되는
기분이네요~^^


하몽이 토핑된 멜론과 치즈, 견과류~
행복이는 더 행복해 졌죠 ㅋㅋ


상콤한 포도도 이쁜잔에 담아졌어요 ㅎㅎ



찐친구와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가요~
자주 소통하고 지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