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제주맛집] 제주 흑돼지 특수부위 맛집_뽈살집 한림점

행복이^^ 2021. 4. 6. 23:21
반응형

 

 

 

 

 

 

제주도 가면 필수 방문코스 중 하나

이 뽈살집이에요~

제주도에는 뽈살집이 2곳 있어요^^~

서귀포점, 한림점!

지난번에는 서귀포점 방문하였는데

이번엔 한림점 방문!!^^

 

 

 

 

 

한림점은 서귀포점에 비해서

대기줄이 없다~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

저희가 조금 일찍 방문하여!!

대기없이 먹었지만 다음팀부터 대기!!

다들 차안에서 대기하고 있어

외관으로 보기에만 대기줄이 없으보였지

차안에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메뉴는 다양한 제주도 흑돼지 특수부위!

지난번엔 둘이서 대 사이즈 먹었는데 ㅋ

이번엔 중 사이즈 주문하고 추가로

먹고싶은 부위 주문했어요!~

 

 

 


반찬 셀프바가 있어 부족한 반찬은 추가로 더 드실 수 있어요~

 

 

 

 

 

 

 

 

 

기본 반찬들 세팅 후

 

 

 

 

제주 술을 주문했어요~

제주 에일 맥주와 푸른밤!!

 

 

 

 

 

주문한 제주 특수부위 중 사이즈!!

빛깔이 너무 곱죠?

 

 

 

 

 

가지런히 올려 먹었어요~

 

 

 

 


지글지글 맛있게 구워지는 고기 ㅋㅋ

당일 잡은 흑돼지라서

바짝 안구워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고기한점을 와사비에 소금찍먹!!!!

신선한 흑돼지라 부들부들 고소함이~

입안을 꽉 채우더라구요 ㅋㅋㅋ

이 맛에 여기가죠!!^^*

 

 

 

 

 

 

이후 쌈싸먹고 김치랑도 먹고!!

다양한 방법으로 배를 꽉꽉 채웠답니다^^

 

 

 

 

이건 서비스로 주신

껍대기와 함박스테이크에요~

이건 전 지점 다 서비스인가봐요!!

서귀포에서 주셨는데 여기 주시네요~^^

 

 

 

 

고깃집의 마무리는 냉면이죠~

 

 

 

앞접시에 덜어 냉면도 고기와 함께

먹었어요~^^

저 배운사람이죠?ㅎㅎ

 

 

 


이곳도 현금결제시 행운의 뽑기

이벤트를 하시네요~

 

 

 

 

 

현금 결제하고 5등 당첨되서

미니미니 소주잔 받았답니다 ㅋㅋ

이곳엔 푸름밤 주문시 동백꽃 소주잔을

주셔서 소주 2병 주문한 저희는

동백꽃 소주잔도 득템요~ ㅋㅋ

동백꽃 소주잔은 신랑이 더 좋아해서

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ㅋㅋ

저는 미니 소주잔 ㅋㅋㅋㅋㅋ

신선한 흑돼지 특수부위 뽈살집!!

제주도 가면 필수 방문 코스로 추천드려요~^^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