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위례맛집] 위례신도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_청담이상

행복이^^ 2021. 4. 5. 00:26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부슬부슬 내리는

비에 황사가 깨끗하게 씻겨내려가는 기분이네요~^^

저녁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청담이상 위례신도시점에

방문하여 맛있을 음식과 술한잔하며

담소를 나눴어요~

 

창곡천에서 바라본 청담이상 이자카야

모습이에요~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창곡천 바로옆 분리된 공간이여서 오븟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우와~ 메뉴가 정말 많네요 ㅋㅋ

이중 대식가 부부인 저희는

먹고싶은 메뉴를 마구 골랐죠 ㅋㅋ

모듬사시미 소

모듬 꼬치구이

게살치즈계란말이 주문!!

 

이건 기본 반찬이에요~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제일 먼저 주신 아사히 생맥주!!

정말 시원하니 맛나유~~ㅜㅡㅜ

 

 

 

그 다음 빠른속도로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하나 나와서

다 같이 사진찍을 수 있었어요~^^

 

 

 

이건 모듬 사시미 소 사이즈~

두툼하고 촉촉하니

넘 맛나요~^^

생 와사비와 함께나와 더 즐거운 행복이^^

 

 

 

 

이번에 모둠 꼬치구이~

총 12개가 나왔어요~

꼬치구이도 하나하나 먹기 시작했어요~

 

 

 

소스안엔 마요네즈와 계란 노른자가있어

신나게 비벼 찍어먹었어요~

 

 

 

계란노른자와 융화된 소스에

콕 찍어 먹어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특제 소스가 부드러운 계란말이를 만나

너무 조화로웠어요~

 

 

계란말이 하나를 야무지게 한입!!

게살과 치즈가 한가득있어

너무 맛있네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신랑이와의 오븟한 시간 너무 즐거웠어요~

가게 분위기도 조용하여 대화나누기

좋은곳 청담이상이였어요~^0^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순환로 4길 6

전화 : 031-721-228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