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보정동맛집] 포실포실 팬케이크 버거 맛집_팬케이크 지비지컬러인

행복이^^ 2021. 4. 5. 00:19
반응형

 

죽전역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전날부터 브런치 메뉴가 먹고싶어

보정동 카페거리에 방문했어요~

 

처음 방문한 보정동 카페거리!!

생각보다 너무 아기자기 카페와

핫한 맛집, 이쁜 보세 옷가게들이 많이

있어 볼거리가 많았죠~

곳곳의 가게 구경 후 제가 가고자한

브런치 가게를 찾아갔어요~

 

 

팬케이크 지비지 컬러인!!

3시쯤 방문했는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ㅋ

식사 시간에 방문했음 대기각 입니다 ㅋㅋ

 

 

컬러감 있는 가게내부~

 

 

한곳에 자릴 잡아 메뉴를 고르시 시작했어요~

 

 

다양한 메뉴 중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지비지버거와

레몬에이드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 등장!!

지비지컬러인!!

슈가 파우더로 레이터링 되어있네요~^^

 

 

 

이곳은 특이하게 버거 빵이 팬케이크로

되어있어요~^^

 

 

 

같이나온 감자튀김도

포근포근 맛났어요.

감튀는 케찹에 먹어야 제맛이죠!!^^

 

 

 

버거와 함께마실 음료로

새콤하고 청량감있는 레몬에이드 주문!!

 

 

포실포실한 버거를 잘라 단면을 보며 눈으로 한번

먹었죠 ㅋㅋ

 

 

육즙한가득 패티와 치즈~

신선한 야채들이 너무 조화롭네요~

양이 너무 많아 혼자서 먹기는 힘들겠더라구요~

다른 커플들 보니 버거 하나에 음료 주문해서

둘이서 먹더라구요 ㅋㅋ

저는 혼자 먹다 남겼는데

팬케이크 빵은 너무 맛있어서 다먹었어요~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팬케이크 지비지컬러인 적극 추천합니다~

주변 옷가게와 볼거리가 많아

식사 후 데이트 장소로도 좋았어요~^^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