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도촌동맛집] 베트남쌀국수 및 딤섬이 맛있는 곳_덕발장 도촌점

행복이^^ 2021. 4. 3. 05:22
반응형

 

 

 


도촌동에는 맛있는 베트남쌀국수집이 생겨
소개시켜 드리려고요~^^

 

 
이곳의 이름은 덕발장!!

 

 


화사한 색감 덕분에 멀리서도 보이더라구요~^^

 

 


매장안 분위기가 너무 깔끔해서 좋았어요~


 


다양한 메뉴 중 소고기쌀국수와 부추군만두
딤섬을 주문했답니다~^^

 

 얼마 기다리지 않고 주문한 메뉴가
등장했어요~

 

 


부추 군만두!!
만두피가 얇아 바삭 촉촉하여
너무 맛있네요~^^

 

 


이건 딤섬!!
탱글탱글 부드러운 새우살이 너무 좋았어요~^^

 

 


대망의 쌀국수!!
많은 양의 쌀국수에 놀랐죠 ㅋㅋ

 

 


국물도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도촌동 덕발장 추천합니다!!^^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