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강릉맛집] 경포대에서의 푸짐한 한상차림_경포대 저녁횟집

행복이^^ 2021. 4. 11. 07:01
반응형

 


강릉여행에서 맛있는 저녁식사 즐긴
경포대 저녁횟집 소개시켜드릴게요!!



저녁횟집은 젊은 나이대 방문객들이 많아보였어요~ 인테리어부터 횟집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이 많이들었죠 ㅋㅋ



가게 앞에는 싱싱한 생선, 대게들이 보이네요~^^

[1층 인테리어]


깔끔한 1층 모습!!^^



별도의 방으로된 공간도 있어 어린 아가야와도
방문하기 좋아보였어요~



화장실 모습!! 이렇게 깔끔해도 될까요?ㅎㅎ



2층에도 자리가있어 올라가보았어요~


우와~~ 2층이 찐이내요 ㅋㅋㅋ


지금은 어두운데 나중에 밝을때 이자리에서
바다뷰를 보며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죠 ㅋㅋ


이쁜 인테리어 감상 후



다시 1층으로 내려갔어요 ㅋㅋ

[메뉴안내]

 


저희는 4명이서 대게&회 set 중 사이즈 주문!!


[스끼다시]

 


푸짐한 스끼다시보고 중사이즈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ㅋㅋ

[ 메인디쉬]


대게와 회 등장!!


방금 만들어진 대게찜!!
연기가 모락모락 너무 맛있었어요~~


회도 야들야들~~😁😁
바닷가 앞에서 먹는회~ 너무 맛있네요~^^

[마무리 식사]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게딱지 볶음밥도 주문하여 매운탕과 함께 먹었어요~^^



경포대 저녁횟집에서 푸짐한 식사!!
잘 먹고 왔습니다~^^

😃 맞구독 환영이에요~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하러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