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위례맛집] 화덕에 구워 더 맛있는 족발_화덕에 꾼족 위례점

행복이^^ 2021. 5. 7. 16:42
반응형

 

 

 

오늘은 행복이 단골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게요~

화덕에 구워 쫀득한 맛이 일품인

화덕에 꾼족 위례점 입니다.

원래는 성남 산성본점을 주로 방문하였으나

위례로 이사 후 이곳을 찾아가게 되었어요 ㅋㅋ

 

 

 

화덕에 꾼족!!

여러 족발집을 방문하였으나

이곳만큼 쫀득하고 맛있는 족발은

못 먹어본것같아요~

그래서 손님이 집에 방문해도

이곳 족발을 배달하여 먹곤 하죠 ㅋㅋ

화덕에 꾼족 운영시간은 오후3시부터

12시까지 운영해요~

맛있는 족발먹을 생각에 눈누난나

안으로 들어갔어요~

이곳에서 주로 먹는 메뉴는

반반통구이에요~

반반으로 주문하면 매운 통구이와

보통 통구이가 같이 맛볼 수 있어

1석 2조에요 ㅋㅋ

 

 

 

 

주문 후 제일 먼저주신 미역국!!

족발님 맞이하기 전 속을 달래줘야죠 ㅋㅋ

 

 

이건 기본 반찬 및 야채에요~

야채가 싱싱하니 기분이 더 싱그럽고 좋네유~^^

 

 

드디어 반반통구이 도착^^!!

 

 

왼쪽이 안 매운 통구이!!

 

 

 

기름이 쪽 빠진 족발!!

느끼하지 않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여서 너무 맛있어요~~

 

 

 

오른쪽이 매운 통구이!!

이곳만의 수제 양념으로

매족이 땡길땐 안성맞춤이에요!!


매운 통구이와 일반 통구이 족발

야채와도 함께 야무지게 먹었어요~

행복이 단골 맛집 화덕에 꾼족 위례점이였습니다.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