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모란술집] 이색적인 분위기 술집_모란장 술집

행복이^^ 2021. 5. 7. 17:13
반응형

 

 


성남 모란에 위치한 독특한 분위기의

술집이 있어 방문한 모란장 술집!!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지죠??
지하로 슬금슬금 내려가봤어요 ㅋㅋ

 

 

내부 모습이에요~^^

퇴근 후 방문하여 손님이 한명도 없었어요^0^

 

 

 

저희는 제일 마음에 드는곳에 자릴잡았어요~

코발트 블루의 좌석 취향저격 입니다^^

 

 

 

열쇠같은걸 이곳에 넣으면

불이 짠!!ㅋㅋ

 

 

참 독특한 시스템 이였어요~^^

 

 

 

다양한 메뉴 중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뼈등심 스테이크!!

 

 

 

주문한 메뉴 등장!!
보기만 해도 군침이...ㅋㅋㅋ

 

 

 

모란장 컨셉다운 케찹 디자인 ㅋㅋㅋ센스있으세요~

 

 

뼈등심을 야무지게 잘라서

먹기 시작했어요~

소스에 콕!!찍어서 ㅋㅋㅋ얌얌ㅋㅋㅋ

등심인데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자꾸 끌리는 맛이었어요 ㅋㅋ

 

 

 

이곳맛의 특수 양념에 어떻게 구우셨는지

육즙이 꽉차있더라구요 ㅎㅎ

 

이곳은 이색적인 분위기에

안주까지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보통 분위기만 좋고 안주가 맛없을 수 있는데

그렇지 않아 반전 매력이였죠 ㅋㅋ

모란 이색 술집 모란장 이였습니다 !!ㅋ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