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역삼동 맛집] 선릉역 닭갈비 맛집_한가네 숯불 닭갈비

행복이^^ 2021. 5. 23. 15:30
반응형

 

 

친구와 선릉역에 나들이 나왔다가

방문한 맛집이 있어서 소개시켜 드릴게요~

이곳은 한가네 숯불닭갈비 역삼점!!

저는 워낙 닭고기를 좋아하여

평소에도 즐겨먹고 가평에 방문하면

꼭 숯불 닭갈비를 찾아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은 숯불닭갈비 중 최고의

맛집이더라구요 ㅋㅋㅋ

 

원래는 이곳에서 식사 할 계획이

없었는데 지나가는길에 맛있는 향기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SBS 성공의 정석 꾼에도 출연한

닭갈비 맛집 한가네 숯불닭갈비!!

이곳에 4종류의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종류별로 먹어야지요 ㅋㅋ

이날은 양념닭갈비를 먹먹!!

다른분들 주문한거 보니 소금구이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소금1 양념1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곳은 가본 2인은 메뉴 통일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양념만 2!!

다음에 소금구이 먹으러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ㅋㅋㅋ

 

 

이건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에요~

미역국 먹으면서 속을 다스리고있으면

닭갈비를 90프로는 구워서 주세요~

 

 

짠!! 양념 닭갈비 등장!!
노릇노릇 90프로 구워진 닭갈비

비주얼.... 너무 좋네요~~^0^

숯불에 구워져서 기름이 쫙~~ 빠졌어요 ㅎㅎ

​10프로 굽기위해 뒤집~ 뒤집!!

 

 

다 구워진 닭갈비를 무쌈에 싸서 먹기 시작했어요~

부드러운 식감의 닭갈비!!

성공하는 가게는 다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무쌈도 너무 맛있어서 2번이나 리필해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양도 푸짐해서 둘이먹다 결국 조금 남겼어요..

(아른거리네요..ㅎㅎ)

 

 

 

맛집에 오면 가족생각이 그렇게 나더라구요~

산랑,,,언니들,,,부모님과 함께 오고싶은

맛집 한가네 숯불닭갈비 역삼점 이였습니다.

 

☆ 맞구독 환영!!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