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위례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 호주식 월남쌈&쌀국수_ 뱅스타운(Banks town)

행복이^^ 2021. 7. 2. 07:02
반응형

 

 

몇일 전 건강검진으로

대장내시경을 받은 행복이~

내시경 전 식조절을 위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한정되어있었죠 ㅋㅋ

먹지 못하니 더 먹고싶은

음식들이 많아지는거 아시죠?ㅋㅋ

그 중 월남쌈과 쌀국수가 그렇게

먹고싶어서 신랑이한테 주입식

교육으로 검진 후 월남쌈을 먹자고

노래를 불렀었죠 ㅋㅋ

무사히 검진 완료 후 당일은 죽을 먹고

그 다음날 월남쌈과 쌀국수를 먹기위해

방문했죠 ㅋㅋㅋㅋ

 

 

 

위례서일로 카페거리에 위치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호주식 월남쌈&쌀국수 맛집 뱅스타운(Banks town)

외관부터 고급진 느낌 물씬나네요~^^

​문앞엔 느낌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ㅋㅋ

제가 옷만 좀 이쁘게 입었다면

이곳에 자릴잡고 사진찍었을꺼에요 ㅋㅋ

집근처라 츄리츄리해서 패스..

블루계열의 고급진 문을지나

입성!!

 

 

내부 모습이에요~

​이곳엔 혼밥하기에도 좋게

느낌있는 창가뷰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죠 ㅋㅋ

 

 

 

우와 ㅋㅋ이 자리에 앉아 뒷모습

촬영하면 한폭의 그림 같겠어요 ㅋㅋ

 

 

 

이곳 분위기는 어느자리에 앉아도

베스트인것 같아 망설임없이

자릴잡을 수 있었어요 ㅋㅋ

이리저리 인테리어 구경 후

자릴잡았어요 ㅋㅋ

기본 셋팅도 어쩜이리 이쁠까요?

이곳은 정말 인스타느낌의

핫스팟이네요 ㅋㅋ

 

 

 

이미 방문전부터 메뉴는 답정너 ㅋㅋ

월남쌈 1인 27,000원

차돌박이쌀국수(M) 13,500원

미니쌀국수 4,000원

 

 

주문한 메뉴가 빠른속도로 나와

한번에 사진찍을 수 있었어요~^^

어쩜 그릇도 이렇게 이쁜곳에 나올까요?ㅎㅎ

 

 

 

 

이쁜 접시위에 건강한 야채 한가득!!

평소 집에서 야채를 많이 안먹어서 이렇게 외식을 하게되면

야채를 많이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있어요~

 

 

 

이곳은 고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양념목살, 훈제 삼겹살, 훈제 치킨 중 훈제 치킨 선택!!

 

 

 

라이스 페이퍼!

이거랑 먹으면 어느 식재료든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았어요 ㅋㅋ

이건 라이스페이퍼와 함께할 뜨끈한 물!!

다른곳에 가면 넓직한 그릇에나오는데

이곳은 두툼한 그릇에 깊게나와

오랜시간 따뜻한 물을 유지할 수 있어

좋았어요 ㅋㅋ

 

 

싱싱한 야채와

훈제치킨을 넣어 월남쌈도 먹기시작

했어요~

 

정말 푸짐하죠??


이곳이 호주식 월남쌈이 파는곳이잖아요?

다른 월남쌈 가게와 어떤 차별화가 있을까

생각했는데 호주에서 이민했던 큰언니가

집에 놀러왔을때 포장해서

같이 먹은적이 있었거든요~

언니 왈" 이 아보카도를 보니 정말 호주에서

월남쌈 먹는것 같다~"라고 하는거에요ㅋㅋ

호주에서는 월남쌈에 아보카도를 넣어 먹더라고요 ㅋㅋ

 

 

아보카도를 넣고 야무지게 돌돌말아

한입에 앙!!

 

 

이 식재료가 요물인게 ㅋㅋ월남쌈에

넣어먹으니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맛이 일품이에요~

 

 

호주식 월남쌈과 함께먹은 차돌박이 쌀국수에요~

 

 

 

차돌박이 쌀국수 고기도 푸짐하게 올라가고

쌀국수 양도 많아서 좋은곳이에요~

특히 술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굿 ㅎㅎㅎㅎ

 

건강한 한끼식사로 좋은 위례 뱅스타운!

카페거리쪽에 위치하여 식사 후 카페방문하는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것 같아요~^0^

 

 

☆ 맞구독 환영!! 댓글 맞구독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뱅스타운

전화 : 0507-1319-1032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서일로3길 27-6 1층 뱅스타운

운영시간 : 11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