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강릉 맛집] 경포대 생갈비 맛집_강릉풍년갈비

행복이^^ 2021. 7. 5. 04:52
반응형

 

 

항상 강릉여행을 가면 대게, 회 등등

바닷가와 관련된 음식위주로 먹었어요~

이번엔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자하여

고른 생갈비!! 생갈비는 보기힘든 고기라

이렇게 여행지 왔을때 한번씩 먹어봤어요~

 

 

 

전국 5대 갈비명가!

강원도 판매 1위!!

위풍 당당 ㅋㅋ너무 좋은데요?ㅋㅋ

이곳은 규모가 커서 주차자리도 충분했죠~

 

 

건물 앞엔 이렇게 휴식공간도 있어

식사 후 커피 한잔하기도 좋아보였어요~

 

 

 

입구쪽엔 유명인사분들의 인증샷!!

유명 맛집이란걸 알 수 있었어요~

 

 

 

5시 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은거에요 ㅋㅋ

그래서 내부 사진 못 찍고 메뉴사진만!!

이중 저희는 한정판매 메뉴인

풍면 생갈비 2인분 (1인분 18,000원)

누룽지 4,000원

주문했어요~

 

 

주문후 바로 주신 숯!!

이곳은 인력이 많아 스피드가 좋았어요 ㅋㅋ

 

 

생갈비 2인분 등장!!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어요~

 

 

 

고기를 촤락!!

올려서 굽기 시작했죠~

 

 

맛있게 구워지는 생갈비~

 

 

어느정도 고기가 익기 시작하여

싹뚝! 자르기 ㅋㅋ

화려한 불쇼 후 먹기 시작했어요~

 

 

상추무침과 파절임과도 함께 먹고~

 

 

 

핑크빛 무 피클과도 함께 먹으니 별미네요~^^

 

 

 

주문한 누릉지도 바로 나와서 같이 먹었어요~

고소한 누룽지와 고기

조화가 좋네요~^0^

 

 

푸짐한 한상차림 생갈비

강릉풍년갈비 보통 저희 부부 고깃집가면

3~4인분 먹는데 이곳은 양이 많아서

2인분으로 끝냈어요 ㅋㅋㅋ

다음에 다시 강릉가면 한우생갈비를

먹기로 기약하고 왔답니다 ㅋㅋ

 

☆맞구독 환영!~~ 댓글로 맞구독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