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맛집

[위례 맛집] 위례 중앙광장 화로구이 맛집_야끼화로 위례점

행복이^^ 2021. 7. 6. 05:43
반응형

 


위례 중앙광장의 화로구이 전문점
야끼화로 위례점에 다녀왔어요~
저녁만찬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고기로 선택했죠 ㅋㅋ


외관으로는 이자카야 느낌이 났어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어요~


자릴 잡으면 이런 화로를 자리에
가져다 주세요~


이곳에서 점심특선도 판매되고 있네요~ㅋㅋ
저희는 저녁에 방문하여 고리로 주문!!

주문 메뉴는??
생삼겹살 9,000
야끼니꾸 안창살 12000
타래니꾸 14,000
야끼니꾸 갈비살 13,000

 


이건 기본 반찬이에요~


생 삼겹살과 야끼니꾸 안창살 먼저
나왔어요~


맛있게 구워지는 굡살이~~
맛은 좋은데 삼겹살 기름이 많아 화로구이로는...
캠프파이어 하는 줄 ㅋㅋㅋㅋ


약간 타긴했지만 정성스럽게 구워준
삼겹살 열심히 먹었어요~


다음 고기는 야끼니꾸 안창살~
다른 종류의 고기 먹을때마다 불판을
교체해주시더라고요 ㅎㅎ


맛있게 익은 야끼니꾸 안창살
양념이 삼삼하고 부드러워 맛있었어요~^^


다음 고기는 타래니꾸와 아끼니꾸 갈비살 ㅋㅋ
이름이 참 어렵네요 ㅋㅋㅋ


이건 타래니꾸!!
우리가 흔히보던 양념갈비와 비슷하게 생겼죠?


먹어보니 양념갈비와 비슷한 맛인데
더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곳 주문메뉴 중 최고!!^0^

이건 야끼니꾸 갈빗살!!


안창살보단 식감이 더 쫄깃했어요~

행복이의 저녁만찬~~
아주 푸짐하게 먹었어요~^0^
화로구이가 생각날때 야끼화로 위례점
방문해보세요~~

☆맞구독 환영!! 댓글에 맞구독 남겨주시면 찾아갈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