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 6

[위례 맛집] 위례 중앙광장 화로구이 맛집_야끼화로 위례점

위례 중앙광장의 화로구이 전문점 야끼화로 위례점에 다녀왔어요~ 저녁만찬으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고기로 선택했죠 ㅋㅋ 외관으로는 이자카야 느낌이 났어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 사람이 많지 않아 좋았어요~ 자릴 잡으면 이런 화로를 자리에 가져다 주세요~ 이곳에서 점심특선도 판매되고 있네요~ㅋㅋ 저희는 저녁에 방문하여 고리로 주문!! 주문 메뉴는?? 생삼겹살 9,000 야끼니꾸 안창살 12000 타래니꾸 14,000 야끼니꾸 갈비살 13,000 이건 기본 반찬이에요~ 생 삼겹살과 야끼니꾸 안창살 먼저 나왔어요~ 맛있게 구워지는 굡살이~~ 맛은 좋은데 삼겹살 기름이 많아 화로구이로는... 캠프파이어 하는 줄 ㅋㅋㅋㅋ 약간 타긴했지만 정성스럽게 구워준 삼겹살 열심히 먹었어요~ 다음 고기는 야끼니꾸 안창살~..

행복이의 맛집 2021.07.06

[강릉 맛집] 경포대 생갈비 맛집_강릉풍년갈비

항상 강릉여행을 가면 대게, 회 등등 바닷가와 관련된 음식위주로 먹었어요~ 이번엔 색다른 음식을 먹어보자하여 고른 생갈비!! 생갈비는 보기힘든 고기라 이렇게 여행지 왔을때 한번씩 먹어봤어요~ 전국 5대 갈비명가! 강원도 판매 1위!! 위풍 당당 ㅋㅋ너무 좋은데요?ㅋㅋ 이곳은 규모가 커서 주차자리도 충분했죠~ 건물 앞엔 이렇게 휴식공간도 있어 식사 후 커피 한잔하기도 좋아보였어요~ 입구쪽엔 유명인사분들의 인증샷!! 유명 맛집이란걸 알 수 있었어요~ 5시 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은거에요 ㅋㅋ 그래서 내부 사진 못 찍고 메뉴사진만!! ​ 이중 저희는 한정판매 메뉴인 풍면 생갈비 2인분 (1인분 18,000원) 누룽지 4,000원 주문했어요~ 주문후 바로 주신 숯!! 이곳은 인력이 많아 스피드가 좋았어요 ㅋㅋ..

행복이의 맛집 2021.07.05

[용인 맛집] 그리스 신화 느낌의 핫플레이스 베이커리카페 & 레스토랑_칼리오페

용인은 규모 있는 베이커리 카페 & 레스토랑이 참 많은것같아요 ㅋㅋ 그 중 친구의 추천으로 방문한 칼리오페! 그리스신화에 나온 예술의 여신 중 한명 이름으로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느낌이였어요~ 입구 포토존에서 사진한번 찍고!! 야외 시설을 구경하며 다녔어요~ 주변에 산도 있고 ㅋㅋㅋ 산책하게 좋았답니다~ 날씨 좋은날 야외 테라스에서 브런치 먹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ㅎㅎ 이날은 햇빛때문에 안에 들어가서 먹었어요~ 대규모 카페 칼리오페 안으로 들어가 보았답니다~ 지하1층부터 2층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이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다양한 빵종류에 눈이 휘둥글해진 행복이~ 크로아상에 에그타르트 조각케이크까지 다이어트만 아니였음 한입씩 먹어보고싶은 비주얼 이였어요~ 빵 먹고싶었지만 꾹 참고 내부 ..

행복이의 맛집 2021.07.04

[송파 맛집] 송리단길 분위기 좋은 스끼야끼 맛집_동경산책

지난주 엄마와 언니랑 데이트한날 ㅋㅋ 분위기 좋은 맛집을 가고싶어 찾아서 동경산책이에요 이곳은 외관부터 고즈넉한 분위기라 잘 찾았다!! 혼자 칭찬했죠 ㅋㅋ 외관도 이렇게 이쁜데 내부는 어떨까? 두근두근 💓 설레이는 마음으로 입장했어요~ 우와~ 가게 분위기에 행복이 눈에서 하트 뿅뿅 ㅋㅋ 정말 동경에 온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이 창가에 앉아 먹으면 얼마나 좋을까?? 저희 방문했을때는 이곳에 손님이 있어 이곳에 자리잡지 못했어요 ㅠㅡㅠ 이쁜 내부인테리어 구경 후 본격적으로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 보았어요~ 저희는 이중 런치메뉴로 장어덮밥 13,500원 나베정식 스끼야끼 12,000원 타마고멘치카츠 4,000원 자몽사이다 4,000원 주문했어요~ 장어덮밥과 나베정식 저녁방문시엔 디..

행복이의 맛집 2021.07.03

[위례맛집] 고급스러운 분위기 호주식 월남쌈&쌀국수_ 뱅스타운(Banks town)

몇일 전 건강검진으로 대장내시경을 받은 행복이~ 내시경 전 식조절을 위해 먹을 수 있는 메뉴가 한정되어있었죠 ㅋㅋ 먹지 못하니 더 먹고싶은 음식들이 많아지는거 아시죠?ㅋㅋ 그 중 월남쌈과 쌀국수가 그렇게 먹고싶어서 신랑이한테 주입식 교육으로 검진 후 월남쌈을 먹자고 노래를 불렀었죠 ㅋㅋ 무사히 검진 완료 후 당일은 죽을 먹고 그 다음날 월남쌈과 쌀국수를 먹기위해 방문했죠 ㅋㅋㅋㅋ 위례서일로 카페거리에 위치한 고급스런 분위기의 호주식 월남쌈&쌀국수 맛집 뱅스타운(Banks town) 외관부터 고급진 느낌 물씬나네요~^^ ​문앞엔 느낌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ㅋㅋ 제가 옷만 좀 이쁘게 입었다면 이곳에 자릴잡고 사진찍었을꺼에요 ㅋㅋ 집근처라 츄리츄리해서 패스.. 블루계열의 고급진 문을지나 입성!! 내부 모습이에요..

행복이의 맛집 2021.07.02

[위례맛집] 위례서일로 양꼬치 맛집_미가램 양꼬치

위례에 위치한 양꼬치 전문점 미가램 양꼬치 위례본점 소개시켜드릴게요~ 양꼬치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종종 찾는 메뉴 중 하나죠~^^ 미가램 양꼬치!! 외관부터 양꼬치 사진으로 시선 강탈 시키네요~^0^ 두근 두근 기대 한가득 가게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0^ 깔끔한 테이블의 미가램 양꼬치!! 야외테이블도 있었는데 이날 미세먼지가 엄청나서 ㅋㅋㅋ 실내에서 먹었어요 😁 양꼬치 전문점에 왔으니 양꼬치를 먹어야죠 ㅋ ​ ​ 저의 주문메뉴는? 어깨살꼬치 1인분 13,000원 양갈비살꼬치 1인분 15,000원 은행꼬치 3,000원 주문했어요~ 자리엔 기본적인 조미료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쯔란소스와 통쯔란 ㅋㅋ 기본 반찬과 주문한 양꼬치 등장!! 먼저 어깨살꼬치부터 굽굽~~ 양꼬치 먹을때 은행과 같이..

행복이의 맛집 2021.07.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