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 5

[영종도카페] 인천 여심저녁 카페_앨리스42

인천 영종도!!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급 여행떠날때 방문하는곳 중 한곳이에요~ 영종도 여행오면 카페는 꼭 한곳씩 방문하는데요, 이번엔 동화속 여주인공을 만들어줄 이쁜 카페가 있어 다녀왔어요~ 이곳 이름은 앨리스42(ALICE42)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만든 카페인듯 했어요~ 홀로그램 창문에 묘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저희는 오손 도손 대화하기 위해 이곳에 자릴잡고 카페구경에 나섰어요~ 천장엔 핑크뮬리를 닮은 말린 꽃들이 대롱대롱~ 가게 중앙엔 화려한 조명과 바테이블이 있었어요~ 이곳엔 아무도 자릴잡지 않았네요 ㅋㅋ 좁은 통로에도 테이블과 아기자기 아이템들이 인테리어되어있어서 구경거리가 많았어요 ㅋㅋ 짠!! 대망의 사진 핫스팟!! 이곳에서 사진 찍으면 정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된 기분일것같아요~..

행복이의 카페 2021.06.28

[판교카페] 판교 메리어트 모모카페에서 에프터눈 티세트 즐기기

매달마다 기다려지는 날이 있어요.. 친구들과의 만남 ㅋㅋ 점점 시간이 지나니 어릴적 친구들을 만나는 횟수가 줄어들더라고요 ㅋㅋ 이번에도 어김없이 한달전부터 이날을 친구들과 약속하고 기다리다 드디어 디데이가되어 만났어요~^^ 판교 메리어트호텔 모모카페! 이곳에 방문할때는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해요~ 에프터눈티세트 2인기준 42,000원! 당일 예약없이 방문했다 못 먹고 온 경험이 있어 예약은 필수로하고 방문하죠 ㅋㅋㅋ 2인석, 4인석 등 깔끔한 테이블로 되어있어요~ 한쪽엔 음료제조하는 바가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요~ 탁 트인 뷰를 감사하며 이곳에서 담소를 나누면 기분전환이 되요`^^ 이렇게 미세먼지없이 날 좋을때 방문하면 둥실둥실 뭉개구름도 볼 수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도 날씨가 좋아 뭉개구름을..

행복이의 카페 2021.06.27

[주문진 카페] 강릉 천국의 계단이 있는 사진 핫플레이스_주문진 카페 오로라

강릉 여행 마지막날 사진 찍기 좋은 카페 검색 중 주문진에 이쁜 카페를 발견하여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페 오로라! 윗층엔 펜션도 같이 운영되고있어요~ 뷰가 좋아서 다음엔 이곳에 숙박하고 싶더라고요 ㅋㅋ 입장 전 아기자기하게 꾸민 계단에서 사진찍고 올라갔어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없어 너무 좋았어요~ 아기자기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한적한 카페내부!! 요즘 다이어트때문에 카페가면 아아만 마셔요 ㅋㅋㅋ 그래서 아아 2잔 주문!! 가격은 1잔에 4,000원! 나쁘지 않았죠 ㅋㅋ 디저트 모습...우왕... 진심 먹고싶당 ㅜㅡㅜ 꾹~~ 참았어요 ㅋㅋ 맛은...평소에 연하게 마셔서인지 제 입엔 좀 진해서 남겼어요 ㅋㅋ 신랑이는 다 마셨으니 호불호가 있을것 같네요 ㅋㅋ 커피 가지고 옥상 포토존으로 갔어요~ ..

행복이의 카페 2021.06.17

[제주 카페] 협재 바다뷰가 이쁜 카페_비선루

제주여행 마지막날 방문했던 공항 근처카페 소개시켜드릴게요!! 협재해수욕장, 협재포구 부근에 위치한 비선루! 돌담을 배경으로한 간판을 지나니 멋스러운 외관 등장!! 외관 보자마자 이곳에 오길 잘했다~ 생각했죠ㅋㅋ 입구는 깔끔한 인스타 겜성으로ㅋㅋ 한쪽엔 포토존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주셨네요~ 깔끔한 내부모습!! 자리마다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게 창가방향으로 두셨어요~ 건물 왼쪽길을 가다보면 외부 테라스가 나와요!! 비양도 뷰~ 저 멀리 보이는 섬이 비양도에요~ 이곳에 있으면 하루 반나절도 시간을 보낼 수 있겠는데요?ㅎㅎ 이곳은 옥상모습이에요~ 위험해서 인지 노키즈존으로 되어있답니다~ 내 외부 인테리어 구경 후 주문했어요~ 주문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비선루떼 8,500원 수제 바스크치즈케이크..

행복이의 카페 2021.06.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