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 20

[모란술집] 모던한 분위기 술집_모던살롱101

성남 모란역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감성 술집을 발견하여 찾아갔어요~~ 이곳의 이름은 모던살롱 101!! 분위기가 여성분들이 좋아하도록 꾸며져 있었어요~ 입구엔 포토존 전신 거울도 준비되어있네요~ 내부 모습이에요~ 분위기가 상호명 답게 모던미 뿜뿜하네요~ㅎㅎ 이쁜 인테리어 구경 후 자릴잡았어요~ 와인과 안주의 가격이 나쁘지 않았어요 ㅋㅋ 그래서 저희는 구스토템프라뇨 1병과 치즈플레이트를 주문~ 와인과 안주를 기다리는동안 와인잔과 앞접시도 찰칵!! 사진을 남겼어요~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이 너무 고급지내요~^^ 와인과 안주 등장!! 모던살롱101 치즈 플레이트 치즈, 초콜렛, 비스킷!! 제가 좋아하는거 모아둔 종합선물세트 같았어요 ㅎㅎ 분위기 좋은곳에서 좋은분들과의 시간을 보냈던 모던살롱 101이였습니다!!^..

행복이의 맛집 2021.04.29

[야탑맛집] 분당 야탑 물갈비 찐맛집_백년불고기물갈비 야탑점

일 끝나고 직장동료분들과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야탑에 산더미 물갈비집을 발견!! 이곳은 맛집을 좋아하는 저희 지인도 추천해줬던 곳이에요 ㅎㅎㅎ 얏호!! 드뎌 방문한다는 기쁜마음에 가게 앞에 도착했죠 ㅋㅋ 노란~ 간판의 백년 불고기 물갈비!! 저희는 이른시간에 방문하여 손님이 없었어요 ㅋㅋ 6시 방문했을때는 아무도 없다 한 1시간? 지나니 손님들로 꽉차있더라구요 ㅎㅎ 내부와 밖에 테라스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ㅎㅎ 저희만 있어서 원하는 아무자리에 자릴 잡았죠 ㅎㅎ역시 맛집은 일찍 방문해야되요~ㅎㅎ 내부 인테리어 구경 후 본격적으로 메뉴 탐색시작!!!! 이곳엔 산더미 물갈비가 유명한듯 했어요 ㅋㅋ 이건 기본 반찬!!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짠!! 산더미 소 물갈비 등장!! 완전 비주얼 깡패네요 ㅎㅎ ..

카테고리 없음 2021.04.27

[강릉맛집] 강릉 현지인 맛집_삼교리 원조 동치미 막국수

강원도 강릉 숨은 보석맛집을 찾아 기쁜마음으로 소개시켜드릴게요!!!!! 이름은 삼교리 원조 동치미 막국수! 이곳은 줄서서 먹는 맛집이니 방문전 계획을 잘 세우셔야해요~ 아주 일찍가던가 아예 늦게가던가 ㅋㅋ 저희는 아~~예 늦게 갔지죠 ㅋㅋ 그래도 대기줄은 있었답니다 ㅋㅋ 30분 기다릴지 1시간 기다릴지 ㅋㅋㅋ 간판 모습이에요~ 주변에 이름이 비슷한곳이 많으니 꼬옥!! 간판이름 정확히 보세요~ "원조"라고 표시된 간판!! 메뉴 안내! 저희는 물막국수와 전병 수육 중사이즈 주문했어요~! 반찬 중 백김치가 별미네요~~ 백김치 야무지게 잘라서 먹었어요 ㅋㅋ 보통 물막수랑 같이 드시더라고요ㅋㅋㅋ 이건 서비스로 주신 요구르트!! 너무 맛나네요~^^ 전병과 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수육 지방부분은 부들부들 맛있네요~^..

행복이의 맛집 2021.04.16

[강릉카페] 강릉 핫플레이스 도깨비시장_카페콩방앗간

강릉여행 중 핫플레이스가 있어 방문했어요~ 강릉 도깨비 시장! 이곳은 카페, 바 등등 여러 가게가 밀집된 곳였죠 ㅋㅋ 그 중 카페 콩방앗간에 방문했답니다~ 도깨비시장 지도에요~ 규모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놀랐어요 ㅎㅎ 날이 너무 좋아 구경하기 좋네요^^ 상호답게 방앗간 모습의 콩방앗간 좌식 테이블 하나하나 너무 느낌있었어요~^^ 안으로 들어가볼게요~~^^ 안에 들어가니 이런 미니미니한 의자가 있네욬ㅋ 너무 귀여운것 ㅋㅋ 콩으로 인테리어한 귀여운 모습 구경후 메뉴 주문하러 갔어요~ 콩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음료 이 중 순두부쉐이크, 조청콩도넛 주문했어요~ 전첨시 배우 오대환님깨서도 방문하여 맛있게 드셨나봅니다~^9^ 주문한 음료와 도넛등장!! 제조과정을 보니 순두부를 통으로 넣어서 갈아주시더라구요~ 고소하니..

행복이의 맛집 2021.04.13

[강릉맛집] 경포대에서의 푸짐한 한상차림_경포대 저녁횟집

강릉여행에서 맛있는 저녁식사 즐긴 경포대 저녁횟집 소개시켜드릴게요!! 저녁횟집은 젊은 나이대 방문객들이 많아보였어요~ 인테리어부터 횟집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이 많이들었죠 ㅋㅋ 가게 앞에는 싱싱한 생선, 대게들이 보이네요~^^ [1층 인테리어] 깔끔한 1층 모습!!^^ 별도의 방으로된 공간도 있어 어린 아가야와도 방문하기 좋아보였어요~ 화장실 모습!! 이렇게 깔끔해도 될까요?ㅎㅎ 2층에도 자리가있어 올라가보았어요~ 우와~~ 2층이 찐이내요 ㅋㅋㅋ 지금은 어두운데 나중에 밝을때 이자리에서 바다뷰를 보며 먹으면 좋겠다 생각했죠 ㅋㅋ 이쁜 인테리어 감상 후 다시 1층으로 내려갔어요 ㅋㅋ [메뉴안내] 저희는 4명이서 대게&회 set 중 사이즈 주문!! [스끼다시] 푸짐한 스끼다시보고 중사이즈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

행복이의 맛집 2021.04.11

[야탑술집] 분위기 좋은 가성비 와인_오늘,와인한잔 야탑점

따스한 봄바람이 부는 요즘 야탑역에 가성비 술집이 있어 방문해 보았어요~ 오늘, 와인한잔 야탑점!! 이곳은 체인점여서 서현에 처음 방문했었죠 ㅎㅎ 외관부터 인스타 겜성 뿜뿜 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좋지만 저희는 봄바람을 만끽하고싶어서 야외테라스에 자릴 잡았어요~ 와인 종류는 레드와인으로 추천 스티커가 있는 참 기분좋은 하루야~^^를 주문 ㅋㅋ 안주는 과일과 치즈를 좋아하여 과일&치즈플래터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와인과 안주 등장!! 눈이 휘둥글~~해지네요~^^ 다양한 핑거푸드의 진열~ 보기만해도 행복했죠 ㅋㅋ 고생했어 토닥토닥~ 문구만 보아도 위로되는 기분이네요~^^ 하몽이 토핑된 멜론과 치즈, 견과류~ 행복이는 더 행복해 졌죠 ㅋㅋ 상콤한 포도도 이쁜잔에 담아졌어요 ㅎㅎ 찐친구와 오랜만에 즐거운 시..

행복이의 맛집 2021.04.10

[야탑맛집] 건강보양식 트러플 전복죽_본죽&비빔밥 cafe 분당야탑점

평소 할매같이 죽..떡.. 이런 부들부들 쫀득쫀득한 음식을 좋아하는 행복이~ 몸 보신을 하고싶을때 먹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전복죽 이에유~~ 전복죽 중 본죽에서 판매되는 트러플전복죽을 좋아하여 소개시켜드릴게유~ 제가 방문한 곳은 본죽&비빔밥 카페 분당야탑점!! 푸릇푸릇 인테리어가 마음의 안전감을 주었어요 ㅎㅎ 내부 모습이에요~ ​ 인테이어가 깔끔하니 너무 좋네요~^^ 자릴 잡고 메뉴판을 보기 시작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트러플전복죽!! 이곳에서 메뉴 주문후 자리에서 기다렸어요~ 비주얼 깡패 트러플 전복죽 등장!! 트러플오일이 뿌려진 전복죽!! 개인적으로 트러플오일을 너무 사랑하는 1인으로 평소 트러플이 들어간 음식을 대부분 좋아해요~ 트러플 피자, 파스타, 볶음밥 등등 ㅋㅋ 전복양도 어마 어마 하네..

행복이의 맛집 2021.04.08

[제주맛집] 제주 흑돼지 특수부위 맛집_뽈살집 한림점

제주도 가면 필수 방문코스 중 하나이 뽈살집이에요~제주도에는 뽈살집이 2곳 있어요^^~서귀포점, 한림점!지난번에는 서귀포점 방문하였는데이번엔 한림점 방문!!^^ 한림점은 서귀포점에 비해서대기줄이 없다~ 라고 생각했는데 ㅋㅋ저희가 조금 일찍 방문하여!!대기없이 먹었지만 다음팀부터 대기!!다들 차안에서 대기하고 있어외관으로 보기에만 대기줄이 없으보였지차안에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ㅋㅋ​ ​메뉴는 다양한 제주도 흑돼지 특수부위!지난번엔 둘이서 대 사이즈 먹었는데 ㅋ이번엔 중 사이즈 주문하고 추가로먹고싶은 부위 주문했어요!~ 반찬 셀프바가 있어 부족한 반찬은 추가로 더 드실 수 있어요~ 기본 반찬들 세팅 후 제주 술을 주문했어요~제주 에일 맥주와 푸른밤!! 주문한 제주 특수부위 중 사이즈!!빛깔이 너무 곱죠? ..

행복이의 맛집 2021.04.06

[성남카페] 상대원 음료 한잔의 여유_카페 아일랜드

점심시간에 식사 후 음료 한잔을 위해 상대원 대원터널 사거리에 위치한 카페 아일랜드에 방문했어요 ㅎㅎ 엔틱한 느낌의 카페 아일랜드!! 나무 문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푸릇 푸릇한 인테리어가 독보이네요~~^^ ​ 창가 자리도 있어 창밖뷰를 감상하며 음료도 즐길 수 있죠!! 근데..창밖 뷰가 도로라는것..ㅎㅎㅎ 지나다니는 사람들 구경은 가능하겠어요~^^ 다양한 음료 중 저는 딸기 스무디 픽!! 사실 전날 너무 과음을해서 속으로 스무디가 넘 먹고싶었거든요 ㅋㅋ 같이 식사한 차장님이 제 생각을 귀똥차게 알고 카페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역시 7년 같이 일했더니 해장하는 방법도 꾀차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주문한 음료 4잔 등장!! 제가 받자마자 다급히 사진찍으니 같이 온 동생이 테이블이..

행복이의 카페 2021.04.06

[서현역맛집] 서현로데오거리 스테이크 맛집_도쿄스테이크 서현역점

서현역 로데오거리에는 맛집이 참 많은것 같아요 ㅎㅎ 그 중 제가 좋아하는 도쿄스테이크 서현역점 소개시켜드릴게요~ ​ 이국적인 느낌의 도쿄스테이크 서현역점 조화이지만 이쁜 꽃나무를 지나 가게안으로 들어갔어요~^^ 내부 모습이에요~ 매우 깔끔하죠?? ​ 창가쪽에 자릴잡고 인테리어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난간 위에 토끼 너무 귀엽죠?ㅎㅎ 저 미니미니 인형 하나만 갖고 싶네요 ㅋㅋ 이른시간에 방문하여 곳곳 구경 후 자릴 잡았어요 ㅋㅋ 스테이크 메뉴 중 저는 닭다리살과 새우로 만들어진 새우닷 스케이크 , 웨지감자, 레몬동동 사이다 주문!!!! 이건 기본반찬 이에요~ 시원한 레몬동동 사이다 먼저 나왔네요^^ 주문한 음식 등장!! 닭다리살과 새우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닭고기를 좋아하는 행복이~ 닭고기부터 먹기 시..

행복이의 맛집 2021.04.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