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이의 건강

[버드리몰] 내장지방 제거에 좋은 팽이버섯차

행복이^^ 2021. 4. 3. 09:09
반응형

 

 

 

 

요즘 날씨도 점점 더 따뜻해지고

곧 여름이 다가올것같아

다이어트에 급 관심이 생기고있는 나날을

보내고있어요~

미리 여름을 준비해야 할것같아

인터넷 검색하던 중 팽이버섯차가

내장지방 제거에 좋다라는 내용 확인!!

제 단골집 버드리몰에서

바로 구입하였죠~

 

 

 

 

구입 후 바로 배송!!

빠른 배송으로 눈누난나

택배 박스 오픈!!

 

 

 

 

 

이렇게 배송시 따뜻한 메시지도 남겨주시고 ㅋㅋ

 

 

 

 

 

요즘같은 시기 소소하지만 따뜻한

마스크 선물도 같이 왔어요~^0^

 

 

 

100% 팽이버섯의 국내산 차!!

유통기한도 넉넉하네요~^^

 

 

 

 

지퍼백으로 되어있어

보관도 용이하답니다~^0^

 

 

 

 

 

 

삼각뿔 모양의 티백!!

 

 

 

 

 

 

 

티백안의 말린 팽이버섯 한가득!!

이렇게보면 작은 양이지만

생으로 먹으면 많은양의 팽이버섯

일꺼에요~^0^

 

 

 

 

 

 

1~2분가량 우려내고

이쁜잔에 따르기 시작했어요~

 

 

 

 

 

나의 내장지방을 불태워줄

팽이버섯차!!

 

 

 

 

 

차 봉투를 오픈할때부터

고소~~한 향이 났는데

이렇게 차로 마시니 구수한 향이

배가 되더라고요 ㅎㅎ

 

 

 

 

 

 

 

 

 

낮엔 시원한 음료가 좋아

이렇게 얼음을 넣어

아이스로 마셨답니다 ^0^

내장지방 제거에 좋은

버드리몰 팽이버섯차 적극 추천드려요~^0^

☆구독 후 댓글 남겨주시면 맞구독 갑니다~^^
맞구독 환영

반응형

'행복이의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드리몰] 간 건강에 좋은 벌나무차  (6) 2021.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