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탑맛집] 분당 야탑 물갈비 찐맛집_백년불고기물갈비 야탑점

행복이^^ 2021. 4. 27. 16:07
반응형

 

 

 

일 끝나고 직장동료분들과

무얼 먹을까 고민하던 중

야탑에 산더미 물갈비집을 발견!!

이곳은 맛집을 좋아하는 저희

지인도 추천해줬던 곳이에요 ㅎㅎㅎ

 

 

 

얏호!! 드뎌 방문한다는 기쁜마음에

가게 앞에 도착했죠 ㅋㅋ

노란~ 간판의 백년 불고기 물갈비!!

저희는 이른시간에 방문하여 손님이

없었어요 ㅋㅋ

6시 방문했을때는 아무도 없다

한 1시간? 지나니 손님들로

꽉차있더라구요 ㅎㅎ

내부와 밖에 테라스에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ㅎㅎ

 

저희만 있어서 원하는 아무자리에

자릴 잡았죠 ㅎㅎ역시 맛집은 일찍 방문해야되요~ㅎㅎ

 

 

내부 인테리어 구경 후

본격적으로 메뉴 탐색시작!!!!

이곳엔 산더미 물갈비가 유명한듯 했어요 ㅋㅋ

 

 

 

 


이건 기본 반찬!!

깔끔해서 좋았어요!! ㅎㅎ

 

 

짠!! 산더미 소 물갈비 등장!!

 

 

 

완전 비주얼 깡패네요 ㅎㅎ

양이 어마어마해서 놀랬어요 ㅋㅋ

 

 

 

이건 인스타에 해시태그를 넣어 게시하면

서비스로 주시는 계란찜이에요~ㅎㅎ

계란찜마저 비주얼 깡패네요~

 

 

 

원래 불고기 안에있는

콩나물이 익을때까지 끓여야하는데 ㅋㅋ

모르고 그냥 먹었죠 ㅋㅋ

직원분들께서 직접 정리해 주시니

다음에는 얌전히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요 ㅎㅎ

불고기와 버섯 야채 같이먹고

안에있는 전골 안에는 갈비도 숨어있어

맛있게 먹었죠 ㅋㅋ

물 안에있는 갈비가 정말 찐이네요 ㅋㅋ

부들부들 부드러운 물갈비!!

너무 맛있어요~~~^0^


백년불고기물갈비 야탑점

찐맛집 인정입니다요 ㅋㅋ

자주 방문할것 같아요~^^

 

☆ 맞구독 환영!! 댓글에 맞구독 남겨주시면 바로 맞구독 갑니다^^

 

반응형